본문 바로가기

건강챙기기/건강레시피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만드는법 알려드릴게요!
이 방법대로 따라하면 맛있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를 하실수 있어요 -! 맛있게 먹고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자구요 !



먼저 재료 준비부터 할께요!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의 기본이 되는
오트밀, 요거트, 우유이고
포만감을 더해주려고 치아씨드 준비했고요
(우유는 사진에서 빠졌어요ㅠ.ㅠ)


롤드오트 오트밀을 사용했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서 추천해요!!

오트밀이 귀리를 압착한 거라고 해요
곱게 갈려 있을 수록 포만감이 적고
당지수가 높다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 및 건강 식단을 위해
롤드 오트 추천드려요 ~

플라하반 오트밀 먹어봤는데
그건 너무 종이 맛이었고
이건 진짜로 맛있어요 !


오트밀 세 숟가락 준비!


치아씨드도 한숟가락 준비!


우유만 넣어도 되지만 더 맛있게 먹으려면
요거트도 세숟가락 준비!


우유는 다섯 숟가락 준비!


치아씨드가 뭉치지 않게 숟가락으로
섞어주세요


쉽게 완성된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베이스 완성이에요 !
냉장고 쏙으로 쏘옥 넣어두고

이제 맛있게 먹으려면 ~~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더 맛있게 먹으려고 냉동 트리플베리 준비했어요!
냉동제품이 가성비가 좋으니 하나 구비해두면
요긴하게 쓰인답니다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가 섞여있는 제품이고
제품 뒷면 읽어보니 세척하라는 말이 없어
세척 없이 사용했어요
제품에 따라 세척 후 먹으라는 제품이 있다네요
아참 , 블루베리는 생으로 먹는것보다
냉동제품이 영양가가
더좋다는 사실! 저도 얼마전에 알았답니다
블루베리를 냉동시키면 항산화 효과가 증가하고 ,
눈 건강에도 더 좋다고 하네요 ㅎㅎ


암튼 먹을만큼 소량 전자렌지 가능한 용기에
담아주고


레몬즙 살짝뿌려
전자렌지 30초씩 두번 1분돌리면 됩니다
그럼 위 사진과 같이 만들어지는데요


먹기 편하게 포크나 숟가락으로 뿌셔줬어요 ~


둘 다 냉장고 안으로 안뇽 👋🏻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참 쉽죠 ㅎㅎ

자 완성되면 이런모습이고요
이제 여기에 더 맛있게 먹기 위해


네이쳐스패스 러브 크런치
다크초콜릿 & 레드베리 시리얼로
토핑해주고요

그래놀라인데 다크초코가 있어서 맛있어요 진짜 😍


토핑으로 뿌려주고
냉동 베리 만들어둔거 부어주고
마지막으로 살짝 단맛나게
알룰로스 살짝 넣어주면



짜잔! 완성
너무 맛있어 보이죠 ~~

이 레시피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처음 해보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냉동베리가 상큼해서 더 맛있어요 ㅎㅎ

저는 달달한 간식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건강이 걱정되어 건강한 간식을 찾아보려고 하는 편인데

이건 맛도 건강도 둘다 잡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를
해보았어요
요즘 자주 먹는 것이고
오트밀을 샀으니 앞으로도 다양하게 먹는
레시피 많이 올려드릴게요ㅎㅎ